[자료 제공 : 순수자아(soonsoojaa)]

순수자아(soonsoojaa, 대표 조명제)에서 프리미엄 더마코스메틱 '순수자아 아토더마 크림’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안심 처방과 유해성분 20가지 무첨가 및 EWG 그린등급은 물론, 전면적인 디자인 개편이 이루어졌다."라며 "새롭게 리뉴얼 된 ‘아토더마 크림’은 전 세계 32개 특허를 보유한 독점 원료인 알라닌펩타이드™를 비롯하여 세라마이드, 스쿠알란, 판테놀 등 성분을 사용하였고, 전문 임상기관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1차 자극 테스트 0.00%의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아토더마 크림’ 디자인 개편에는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땅으로부터 아름다운 에너지를 얻고, 그 땅의 순수한 모습 그대로를 지켜주며, 다시 돌려주기 위해 노력한다’라는 순수자아의 기업 철학에 맞게 따뜻하고 순수한 자연과 땅이 연상되는 색 조합이 적용되었다.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더마 제품을 실천하기 위해, FSC 인증 받은 종이와 콩기름 인쇄로 제작한 친환경 패키지에 제품 기능을 보다 상세하게 담는 등 소비자 선택에도 도움이 되도록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 된 ‘아토더마 크림’은 48시간 보습 지속 임상 (임상기관: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사용 직후 479.97% 수분개선효과를 얻었다."라며 "순수자아 베스트 제품인 ‘아토더마 크림’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