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에어가 오늘(3일) 첫 신제품 론칭쇼를 열어 공기청정기 '더스트마그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제품은 더스트마그넷 기술 등을 적용하여 고양이의 날리는 털 등 오염 물질이 바닥에 닿기 전에 자석처럼 흡착하여 제거하는 제품이다."라며 "깨끗한 공기를 제품 양 사이드로 뿜어내며 소용돌이 바람을 만들어, 공기 중에 떠 있는 먼지 입자를 모아서 잡아내기 쉽도록 한다. 기기 내부에서는 양(+)이온화된 프리필터에 음(-)이온화된 먼지 입자가 달라붙는 원리다. 2중 흡입구 시스템을 통해 먼지 입자를 공기청정기 안으로 빨려 들어가고, 깨끗한 공기가 순환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블루에어 관계자는 "반려동물 가정에서는 동물의 털 청소가 고민거리인데, 더스트마그넷은 이같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철저하게 기획된 제품이다."라며 "더스트마그넷은 2021 레드닷디자인어워드 위너, iF 디자인어워드, 굿디자인 어워드 등 다양한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인정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스트마그넷을 공개한 블루에어는 이날 신제품 론칭쇼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블루에어의 한국 총판인 코스모앤컴퍼니의 신제품 소개, 주한 스웨덴 대사관의 축전 영상, 블루에어 스웨덴 본사의 축전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실제 매장 VMD를 그대로 무대로 구성했고, 버추얼 쇼룸을 통해 실제 집에서 더스트마그넷을 활용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이날 행사에서 블루에어는 더스트마그넷, 로봇청소기, 건조기 등으로 구성된 반려묘 가정 청소의 3개 가전을 제안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더스트마그넷은 전면이 그레이 패브릭으로 된 제품과 올 화이트로 된 제품 등 2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됐고, 청정면적에 따라 57.8㎡(18평형), 31.8㎡(10평형)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블루에어는 스웨덴에서 시작된 가정용 및 비즈니스용 공기 정화 솔루션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공기청정기 제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