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이슈] 코리아결제시스템(주), 지난 24일 창립기념식 및 자선 음악회 개최
[행사이슈] 코리아결제시스템(주), 지난 24일 창립기념식 및 자선 음악회 개최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3.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결제시스템(주)이 지난 24일 오후,  인수 창립식 및 자선 음악회(동행)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행사 1부에는 창립 기념식으로 대북 레이져쇼를 시작으로 사회 각계 유명인사들의 축하 인사와 박형석 회장의 기념사로 진행됐다. 이후 2부 자선 음악회를 비롯해 3부 KLPGA 장하나 프로 골프선수의 후원 협약식 및 사회봉사 단체들과의 자매결연 협약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장하나와 코리아결제시스템 박형석 회장은 협약서에 서명하고, 1년간 선수와 공식 후원사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라고 전했다. 

박형석 회장은"'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손쉽게'라는 창립 이념을 공개하고 기업이 성장함에따른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며 동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면서,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하나 프로를 후원하게 돼 영광이다.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관계자는 이어 "2부 자선음악회에서는 코리아결제시스템(주)과 사회 소외계층들과의 '동행'이라는 주제로 공연내내 감동을 주어 참석한 모두에게 뜨거운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이날 개그우먼 조혜련이 진행한 자선 음악회에는 행사 취지에 공감하고 기꺼이 참여한 가수 김혜연, 윙크, 박서진, 홍경민, 안성준, EXID 출신 솔지, 박완규, 걸그룹 버스터즈가 참여했다. 특히 발달 장애인 보컬그룹 파란북극성과 함께 참여한 가수들의 마지막 합동 무대는 보는 즐거움과 감동을 전달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협약식 이후 연예인축구단 아티스타(단장 래준), (사)꿈꾸는마을, 생명을주는나무보육원, 원불교 봉사단체 원봉공회, SBO 여자 연예인 야구단, 공동체라디오 관악FM, 인천광역시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사)한국소아당뇨인협회 관계자와의 자매결연 및 감사패 증정식으로 이번 행사가 마무리 됐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