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45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디자이너 출신의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메트로시티의 다양한 백 아이템을 소재부터 디테일까지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유용한 패션 정보를 꼼꼼하고 사실적으로 전달하는 보라끌레르와의 협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서는 보라끌레르의 한국 여성이 좋아하는 다채로운 가방 유형별 디테일한 리뷰를 통해 숄더백과 크로스백, 토트백, 클러치백, 폰백 등 메트로시티의 에센셜&키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시그니처 컬렉션부터 최근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트와이스 미나가 소개한 22SS 컬렉션까지 다채로운 메트로시티의 제품을 디자인과 용도, 컬러에 맞춰 추천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메트로시티의 대표 아이템인 모데르노의 22SS 콜렉션인 ‘메트로시티 소피체 모데르노’는 이번 시즌 테마인 ‘러브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백으로, 꽃잎을 형상화한 플랩의 아래 곡면 라인이 포인트다. 다이아 퀼팅 기법으로 부드럽고 포근함을 더한 모데르노의 퀼티드 버전이며, 피렌체 로즈 가든에 만발한 화이트 로즈(라로사비앙카)와 핑크 로즈(로사) 컬러의 소프티한 컬러감이 로맨틱한 스프링룩 연출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화이트데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한 22SS 콜렉션 제품 ‘메트로시티 플래쉬 백’은 미니멀한 사각 쉐입에 이탈리아 비첸차에서 고안된 부오토 기법과 코프리레 공정 과정을 거친 카테나로 포인트를 더해 유니섹스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다. 최상급 소가죽 소재와 세 개의 선이 교체하는 크로세비아 프리미엄 퀼팅이 돋보이는 ‘메트로시티 크로스 백’은 데일리 백으로 활용도가 높아 오랜 시간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5월 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보라끌레르X메트로시티 스페셜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메트로시티 자사몰에서 시리얼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프로모션 아이템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메트로시티의 아이템을 보라끌레르X메트로시티 스페셜 온라인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네임택 증정(선착순 30명) ▲구매 고객 중 10명에게 적립금 10만 원 증정(미 당첨자 5% 할인 쿠폰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보라끌레르 유튜브 채널에서는 영상에 댓글을 남긴 시청자에게 주얼리 박스(10명)와 헤어슈슈(3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의 영상 콘텐츠를 통해 올봄에 나를 빛내줄 가방을 알아보고, 온라인 기획전으로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