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가 1:1 맞춤식 반영구교육으로 수강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마스크의 착용이 필수가 됨에 따라 마스크로 가려지지 않는 부위인 눈과 눈썹에 대한 미의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눈썹문신에 대한 관심은 꾸준히 높아지고 있으며, 반영구화장을 교육하는 학원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메르뷰 대표원장은 “체계적인 시스템 없이 반영구교육을 하는 곳이 많다. 반영구화장학원을 선택할 때 중요하게 봐야할 것은 기초지식 없이 테크닉 위주의 반영구교육을 하는지 꼭 살펴봐야한다. 반영구화장은 기본 얼굴 형태 및 윤곽에 잘 맞는 눈썹 메이크업을 알려 줄 수 있어야 하고, 기초부터 다양한 테크닉 교육이 가능한지 확인 해야하며, 시스템이 체계적이고 인증 받은 전문 교육기관에서 배워야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메르뷰는 1:1 맞춤식 반영구화장을 교육하는 인증된 강남반영구학원이며, 전문적인 지식과 완성도 높은 기술을 가지고 교육하므로 믿어도 좋다”며 “현재 반영구수강을 준비하는 예비수강생을 위해 1시간가량의 무료샘플 교육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남반영구아카데미 메르뷰의 할인 이벤트, 1:1맞춤 교육, 무료 샘플교육 등 자세한 사항은 메르뷰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