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급식과 외식사업 및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금강웰빙푸드 김정순 대표가 최근 지역사회 발전 기여로 충청남도의회의장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05년에 설립된 ㈜금강웰빙푸드는 급식에 필요한 제반 설비 보유를 통해 안전한 식자재 구매와 청결한 급식사업 운영으로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지역 내 대표적인 위탁, 이동 급식 및 주방 기구 제공 및 판매 기업이다”라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금강웰빙푸드]

더불어 “평소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으로 각종 정기후원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였으며 보육원 및 장애인 대상 음식 나눔 봉사 추진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정순 대표는 급식업 사업에 진출한 이래 천안시 복지 재단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남지역 사회복지 기관, 관내 보육 시설 등을 통해 다양한 나눔 문화 확산을 선도해왔다. 아울러 지난 2020년 3월부터는 천안 여성새로하기센터와 손잡고 인력양성과 여성 경제활동 촉진 및 채용 확대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바 있다. 또 천안지역 유수의 전문병원과 연계해 지역 소외 계획의 무료 협진을 펼치는데 꾸준히 앞장서고 있다.

김정순 대표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금강웰빙푸드는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장, 천안시 나눔 문화 확산 실천 유공자 표창장 및 2021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브랜드 대상을 수여 받았으며 유망중소기업 및 최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되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