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의 콜라겐 제품 엘라겐이 지난 2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소비자의 높은 수요와 함께 ‘엘라겐 전체매진’를 알리며 종료되었다.

관계자는 “일명 '김남주 콜라겐'으로 알려진 두드림 엘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빠져나가는 피부 속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콜라겐을 잡아주는 엘라스틴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까지 모두 함유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높은 함유량과 함께 체내 흡수를 고려해 입자가 작은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저분자 엘라스틴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끝으로 엘라겐 관계자는 “고객님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지난 방송에 연이어 ‘전체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요즘처럼 환절기 피부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이라면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내는 ‘엘라겐’으로 하루 1번, 간편하게 관리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라겐’은 칼로커트, 아이클타임, 리피어라, 브레인에스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두고 있는 ㈜두드림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이다. 배우 김남주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엘라겐은 온라인 시장을 넘어 TV홈쇼핑계에서도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