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가구 브랜드 ‘세이지폴’이 모빌 제품 6차 완판을 기념해 바운서 모빌세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3월 7일부터 3월 13일까지이며, 해당 기간에는 예약판매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SNS 후기 작성 시 이유식 시간을 도와주는 논슬립매트를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바운서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이유식 시간이나 외출 때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순면 케이프빕(턱받이)도 증정한다.

관계자는 “세이지폴 바운서와 모빌은 기존의 짧은 사용기간을 확장해 고객의 사용성을 개선한 제품이다. 바운서는 아동의자까지 최대 6세까지 사용 가능하고, 모빌은 원목 장난감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바운서는 허리를 잡아주어 각도조절이 가능해 휴식 및 놀이공간 뿐만 아니라 이유식을 먹는 시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의 책 읽는 공간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모빌은 인위적이지 않은 흔들림으로 자연스러운 시각발달을 돕고, 핸드폰 거치대 기능이 있어 아이를 위한 음악을 재생해 줄 수 있다.
 
원목 감성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어느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전자파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끝으로 관계자는 “특히 바운서 듀얼 시트는 면 소재와,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쾌적한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며, 바운서와 모빌 모두 자연에 가까운 자작나무, 너도밤나무, 소나무 등을 사용하여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