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라이브방’은 지난 해 한국과 중국에서 선보였던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모아 소개와 시상, 판매를 동시에 하는 ‘2021 Best of Best’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언니의 라이브방’은 패션뷰티쇼 형식의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콰이쇼우(KWAI), 더우인(Tictoc), 이즈보 등을 통해 방송된다. 스튜디오에서 여러 명의 진행자와 함께 소통하며 실시간으로 구매가 가능한 형태의 방송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에서 올해의 최우수상 1위를 수상한 더나플러스 ‘그린테라피 샴푸’는 탈모 예방 샴푸로 식약처 기준의 심의를 통과한 기능성 제품이다. 자연유래 원료와 특허성분 4종을 베이스로 개발하여 유해성분은 배제하고 좋은 것만 더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배우 마동석이 모델로 발탁되어 부드러움과 정직함을 추구하는 더나플러스 브랜드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주고 있다. ‘더나플러스’는 현재 올리브영, AK프라자, 롯데백화점, 갤러리아, 세이브존 등 백화점에 입점 되어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지속적으로 해외 수출이 어려운 상황에서 중국과 글로벌 시장에 한국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언니의 라이브방’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과 국내시장 모두에서 ‘더나플러스’를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방송 이후에도 ‘더나플러스’는 샴푸 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 관련된 좋은 상품들을 계속해서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