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이 3월 공인중개사 심화이론 강의를 개강한다며 기초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심화이론 강의’는 기본이론에서 학습한 내용을 심화, 확장시키는 강의다. 총 24강~32강이 예정돼 있으며 강의 업로드는 월~금 오후6시에 진행된다. 강의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2022 최신개정판 기본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인강드림의 총 8단계 합격커리큘럼 중 3단계인 심화이론강의(3~4월)는 전략적 이론 체계 확립을 돕는 과정이다. 3월 강의 일정은 무료인강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8단계 합격커리큘럼 기반 인강드림 전 강의는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100%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모든 강의는 전문 교수진이 진행해 초보 수험생 맞춤형 설명을 제시하며 시험과목별로 2인 이상 교수진을 배치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입문서 PDF 무료드림 이벤트를 선보였다. 공인중개사 입문서 PDF 무료드림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50명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22 기초입문 샘플 강의 수강 후 수강평을 남기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PDF 파일은 메일로 전송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