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통닭전문점 용성통닭(대표 한창석)은 수원 관내에서 진행되는 스포츠행사 및 문화시설 관람객들이 이용 시 총 금액의 1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수원통닭거리 업체들은 수원시에서 진행되는 스포츠경기를 관람하거나 문화시설을 이용하면 1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수원 용성통닭도 이에 함께 하며 해당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설은 수원화성, 화성행궁 및 프로경기, 수원시립박물관과 미술관, SK아트리움, 해우재 등으로, 당일 이용티켓을 지참하여 용성통닭에 방문하면 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할인 품목은 치킨메뉴가 해당되며 2인이상 이용 시 일행 중 당일 이용티켓 1매를 제출하면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포장 및 배달은 제외되며 2022년 12월 31일까지 할인 행사가 이어진다."라며 "용성통닭은 1978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오랜 업력을 가진 곳으로, 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을 포함해 가마솥통닭, 왕갈비통닭까지 다양한 통닭메뉴를 보유 중이다."라고 소개했다. 

수원 용성통닭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어려운 상경기에 있는 업체들과 이를 이용하시는 소비자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