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임하은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캥거루’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캥거루 아기주머니 속에 금덩어리가 있는 꿈 
캥거루 아기주머니 속에 금덩어리가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부귀공명 할 아들을 잉태하고 집안에 엄청난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한다. 만약 신규사업에 투자하면 거금을 거머쥔다. 행운이 온다.

2. 캥거루 아기주머니에서 새끼가 없어지는 꿈 
캥거루 아기주머니에서 새끼가 없어지는 꿈은 흉몽이다. 집안 식구가 나가서 돌아오지 않거나 자식을 잃는다. 실물수, 지출이 생긴다.

3. 초원 지대에서 캥거루가 한가롭게 놀고 있는 꿈
초원 지대에서 캥거루가 한가롭게 놀고 있는 꿈은 길몽이다. 집안이 편안하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린다. 매사 형통, 태평연월이다.

4. 캥거루가 먹을 것을 쌓아놓는 꿈 
캥거루가 먹을 것을 쌓아놓는 꿈은 실제로도 무언가 풍부해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 가정살림이 풍부해 마음이 편안하다. 어떤 일의 사전 준비를 완료한다.

5. 캥거루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캥거루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태몽에 속한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쁜 딸을 낳는 태몽이다. 재물, 먹거리 등의 길운이다.

6. 캥거루가 먹이를 찾아 옮겨 다니는 꿈 
캥거루가 먹이를 찾아 옮겨 다니는 꿈은 실제로 분주하게 다닐 수 있음을 암시한다. 사무실, 주거지에 변동이 생겨 복덕방을 찾게 된다. 분주다사, 여행을 가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캥거루’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