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어탕 전문점 ‘예담추어정’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전 서구에 위치한 ‘예담추어정’ 본점은 추어탕을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게 추어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추어탕전문점이다. 1층은 입식 120석의 넓은 매장이 있고 2, 3층은 50대 전용주차장으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연회석을 갖추고 있어 단체회식이나 각종모임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예담추어정은 기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대표 메뉴인 ‘예담추어탕’을 전국적으로 판매했지만 포인트 적립 및 이벤트 참여하는 것에 불편함이 있었다. 2022년 3월부터는 이번에 오픈하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자들은 기존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예담추어정 관계자는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통해 구매금액별 적립금 지급, 신규 가입축하 쿠폰, 첫 구매 쿠폰, 오픈 특가 판매 등 여러 행사를 준비했다”며 “예담추어정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혜택을 드릴 것이며, 특히 매달 11일 하루는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초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로 인해 식당 출입이 자유롭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할인, 포인트 적립, 정기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예담추어정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존에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예담추어탕을 판매해왔지만 3월 1일부터는 예담추어정 자체 공식 스토어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