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낫띵베럴(대표 최희재)은 신제품인 ‘잔망한컵 푸룬&유산균’을 클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3월 3일 오후 1시부터 3월 14일까지 잔망한컵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되며, 본 펀딩 전에도 오픈 예정 펀딩 인기 TOP 20에 오르는 등 잔망한컵에 대한 반응이 아주 뜨겁다.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 잔망한컵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잔망루피 패브릭 파우치 ▲잔망루피 글라스컵▲낫띵베럴 리유저블컵 ▲낫띵베럴 이너주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잔망한컵은 MZ세대가 주목하는 ‘잔망루피’를 모델로 만든 푸룬 유산균 농축액으로, 액상 포션타입을 사용하여 편리함과 휴대성, 그리고 캡슐의 고급스러운 퀄리티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제품당 28개의 푸룬이 함유되어 있으며, 280억 5종 유산균과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낫띵베럴]

이어 “음용방법은 물 또는 탄산수 200ml~500ml에 잔망한컵을 넣고 잘 섞이도록 저은 후 마시면 된다. 아침 공복에 미온수와 함께 섭취하면 더 좋으며, 틈틈이 물을 마셔주면 더욱 좋다”고 설명했다. 

낫띵베럴 최희재 대표는 “코로나와 함께 재택근무에 들어가면서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 팬데믹 상황은 무리한 식단 관리로 이어져 어느 순간부터 말하지 못할 고민이 생기기 시작하였다”라며, “이런 고민은 점점 모두의 고민이 되었고,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오랫동안 신제품 잔망한컵 푸룬&유산균을 연구하였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사용하여 친근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3월 중순부터 낫띵베럴 홈페이지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낫띵베럴의 잔망한컵 푸룬&유산균은 3월 와디즈 펀딩 종류 후 낫띵베럴 홈페이지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