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조토랜드는 자연숨규조토페인트로 유럽미장이 가능한 백드롭페인팅 드로잉 DIY키트를 와디즈에서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일반 아크릴로 그리는 백드롭페인팅이나 드로잉과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DIY 드로잉 키트는 종이팔렛트, 캔버스, 나이프, 조색제가 포함된 구성으로 드로잉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손쉽게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라며 "이번 구성에서는 초보자도 쉽게 컬러 조합을 할 수 있게 컬러레시피도 제공된다. 봄에 쓰는 행복(코랄블루), 싱그러운날들(그린), 보라의 향기(보라) 등 선호하는 색상에 따라 선택하여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자연숨규조토페인트로 만든 DIY 백드롭페인팅 키트는 일반 백드롭페인팅과 달리 건조된 후 물을 뿌리면 흡수하는 과정 중 물멍이 가능하며, 겹겹이 쌓아올리거나 걷어내는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질감이 인위적이지 않고 매트한 질감으로 일본이나 유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미장 스타일을 경험 할 수 있다."라며 "주 재료로 활용되는 자연숨규조토페인트는 주로 결로방지페인트, 공기정화페인트, 곰팡이방지페인트로 쓰이는 소재로 천연규조토를 주재료로 만들어진 페인트로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미국산 식품등급의 규조토를 고온으로 녹여 다시 한 번 깨끗한 상태로 만든 다음 천연 재료와 함께 배합하는 방식을 통해 안전성과 사용감을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연숨 규조토 페인트로 이루어진 백드롭페인팅키트는 벽지페인트나 베란다페인트로도 사용되는 규조토페인트로 유해물질이 없고 화장품 제조에 쓰이는 식품첨가물인 미국산 규조토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들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재료이다."라며 "이번 펀딩을 진행하는 규조토랜드(권영은 대표)는 경기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이다. 경기대학교 창업지원단은 2014년 창업선도대학 주관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2019년부터 예비창업패키지를 통해 120명의 창업자를 지원하고 있다. 2020년도에는 예비창업패키지 주관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도 선정됐다. 현재는 예비창업패키지 지원사업으로 40명의 예비창업자를 선발해 사업비 및 멘토링, 네트워킹,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한편, 이번 펀딩에서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일반 판매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또한 수도권에 거주하는 참여자라면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쉘위드로우 카페화실에서 진행되는 원데이클래스를 통해 다른 고객들과 함께 드로잉 수업에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