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공간몬스터에서 운영 중인 멘토즈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이하 "멘토즈")가 업계 최초로 국가에서 공인된 주요 시험 전체 대상으로 환급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멘토즈 환급반은 멘토즈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 중 대학 입시, 공무원, 전문자격, 금융자격, 기술자격 등 각종 시험에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이용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시스템이다."라며 "멘토즈 환급반은 ‘멘토즈 패스’, ‘멘토즈 프리패스’, ‘멘토즈 타임어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멘토즈 패스와 멘토즈 프리패스는 대입, 공무원, 전문자격 시험을 대상으로 하며, 멘토즈 타임어택은 금융권, 공기업, 사기업 등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120여개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멘토즈 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멘토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월 오픈 예정인 멘토즈 환급반은 매월 정해진 모집 기간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멘토즈와 제휴 중인 에듀윌, 메가랜드 등의 교육업체 환급 프로모션과 연계할 경우 스터디카페 이용료와 교육 컨텐츠 수강료를 모두 환급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멘토즈 스터디카페는 커뮤니티에 멘토즈 환급반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면 치킨 세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멘토즈 스터디카페의 김지수 대표는 "수많은 스터디카페 브랜드 중에서 오직 멘토즈 스터디카페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험과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다."며 "2022년 3월 오픈 예정인 멘토즈 환급반은 그 첫 출발점이며, 멘토즈 충성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실행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