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육용 완구 브랜드인 요미몬과 건강관리용품 브랜드 닥터윙 등을 운영하고 있는 ㈜유비윈이 최근 자사 공식 브랜드 온라인스토어 ‘유비존’을 오픈·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쇼핑몰에서는 유아용품을 포함해 생활용품과 건강관리기기, 이미용기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군을 접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적립금 지급, 상품리뷰 작성 시 추가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리워드행사를 진행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유비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군을 보자면, 2022년 새롭게 리뉴얼된 만능 스토리텔러 ‘요미몬 베이비오디오’와 영유아 홈스쿨링 전용의 키즈탭 ‘요미몬 키즈탭’ 등 유아교구에서부터 건강관리용품 전문브랜드 닥터윙의 모든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미용기기를 취급하는 벨라페이스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필링기, 갈바닉마사지기 등 홈에스테틱에 필요한 여러 제품군을 커버하고 있다."라며 "또한 유비윈의 생활용품 전문브랜드인 순한하늘품 라인 역시 유비존에서 만날 수 있다. 순한하늘품 라인에는 ‘순한하늘품 캡슐세탁세제’와 ‘순한하늘품 클린파워볼’ 등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