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브랜드 ‘온에스테틱 광주점(원장 김승)’은 오는 17일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에스테틱 광주점에 따르면 매장 오픈 전 사전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첫 방문 시 이용 금액을 30% 할인하는 혜택을 적용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스킨케어, 내 맘대로 프로그램 10회 등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광주 피부관리샵 온에스테틱은 에스테틱 브랜드로 신규 매장인 광주점을 포함하여 전국에 3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특히 여드름, 잡티, 안티에이징 등 현대인들의 여러 피부 문제 고민를 개선함과 동시에 힐링까지 선사하는 토탈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에스테틱 커리큘럼은 피부국가자격증, 피부창업반, 원데이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스킨 디자이너들의 실력 향상 및 자격증 취득 등을 목표로 하는 클래스가 다양하게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김승 원장은 온에스테틱은 “살롱과 아카데미를 70평 규모의 공간에서 동시 오픈하여 운영 중”이라며 “온에스테틱만의 피부관리 노하우와 더불어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 스킨 디자이너들이 상주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