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기반 음식점 정보제공 플랫폼 ‘달려라맛집’이 스마트폰 사용자의 플랫폼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자 이달 2일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달려라맛집 모바일 앱은 이용자의 검색 편의성과 시인성을 높이고자 어플의 메뉴와 디자인 구성에 있어 직관성을 중점으로 삼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플랫폼 개발 취지에 맞게 전국에 있는 지역별 음식점 및 유명한 음식 관련 투명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코자 현재 별도의 입점비나 광고비는 부과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달려라맛집은 온라인 솔루션 전문기업 ㈜프리고(대표 박관진)가 운영하며 플랫폼 내 구성된 카테고리는 ▲한식·중식·일식 등의 음식별 식당 ▲전국 지역별 식당 ▲네티즌 평점 랭킹을 반영한 인기식당 ▲연인과의 데이트 및 결혼기념일 등 다양한 테마별 식당 ▲사용자의 현재 위치정보에 따른 내 주변 식당 등이며 등록된 음식점 정보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박관진 대표는 “인터넷 정보검색이 스마트폰 안에서 간단하게 이뤄지는 시대 흐름에 맞춰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식당 정보를 검색해 볼 수 있도록 이번 달려라맛집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되었다. 앱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비대면 일상이 지속되면서 식당·카페·포차와 같이 직접 고객이 방문해 주문하고 식음하는 방문형 음식점 매장들의 운영이 어려워진 경우가 적지 않은데 앞으로도 본 플랫폼은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음식점 정보를 제공하고, 양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식업계 지역매장들은 더욱 알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