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이 딥그린제이 라인의 신제품 헤어&바디케어 무향 4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4종은 EWG 그린의 성분을 담은 제이숲의 베스트셀러 딥그린제이 헤어&바디케어 시리즈에서 향료를 배제한 ALL EWG 그린 등급의 제품이다."라며 "4종 모두 pH 5.5 약산성 처방과 어성초 추출물로 정제수를 100% 대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헤어 2종은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손쉬운 분리가 가능한 열 알칼리성 분리 라벨과 투명한 용기를 사용하여 재활용 우수등급을 부여받았다."라며 "이번 딥그린제이 무향 4종은 기존 딥그린제이 제품과 동일한 1000ml 구성으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딥그린제이 라인은 동물 실험이나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비건 포뮬러 원료를 사용했으며, 설페이트, 실리콘, 석유화학원료, 인공색소 등의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으며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에 앞장서고 있다. 신제품 딥그린제이 무향 4종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개 구매 시 ‘딥그린제이 네이처 라인 제품’ 중 1종을 선택하여 증정하는 3+1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