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헬스장 ‘머슬프로짐(대표 김강민)’이 5주년을 맞아 회원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머슬프로짐은 총 300평 규모에 최신식 머신 기구와 스마트 시스템이 갖춰진 1:1 PT전문샵이다. ‘나바 아시아 오픈 챔피언쉽(NABBA ASIA OPEN CHAMPIONSHIP)’ 프로전 4회 연속 우승 등 화려한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김강민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곳에서는 전문 트레이너들이 일반인을 위한 체중감량, 재활, 퍼스널 트레이닝부터 대회를 앞둔 선수들을 위한 레슨까지 개개인에 맞는 PT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300만 원의 상금을 내건 8주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개최를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5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1:1 PT를 40% 할인가로 받아볼 수 있고, 바디프로필과도 연동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강민 대표는 “지난해 리뉴얼을 통해 한층 최신·고급화된 시설을 갖추고 전문 트레이너의 맞춤형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해 회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며, “5년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할인 행사를 마련했으니 기존 회원과 새롭게 PT에 도전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