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이 10주년을 맞이하여 따뜻한 나눔과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로스마일 10주년 스마일 캠페인 중 첫 번째 ‘마음 나누기’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World Vision)’과 함께 진행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지내고 있는 국내 위기 아동 및 가족의 심리상담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헬로스마일은 지난 10년 간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위기 아동과 가족들(연간 100명)에게 심리상담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두 번째 캠페인은 ‘행복 곱하기’ 체험수기 공모전이다. 헬로스마일 심리상담센터(전국 27개 센터)를 통해 심리상담, 심리검사 등을 받았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공모전은 심사를 통해 1등(1명) 신세계상품권 100만원 / 2등(1명) 신세계상품권 50만원 / 3등(2명) 신세계상품권 20만원 / 4등(3명)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추가로 공모전에 참여한 응모자 10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들이 준비되어 있다. 헬로스마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한 줄 약속 카드’에 나의 다짐을 적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걱정 빼기’ 캠페인과 함께 심리상담을 받지 않더라도 누구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미소 더하기’ 스마일 기부 챌린지가 진행된다. 두 가지 캠페인은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그 중 스마일 기부 챌린지는 참여 인원수에 따라 헬로스마일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를 하게 된다. 참여인원이 많을수록 기부금이 쌓이는 SNS 참여형 기부 챌린지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헬로스마일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헬로스마일이 1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보답하고자 어려운 이웃들에게 베풀 수 있는 선한 캠페인과 밝은 미소가 널리 퍼져나갈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무거운 마음으로 헬로스마일을 방문하는 분들이 환하고 건강한 미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심리상담센터 헬로스마일은 석박사 출신의 검증된 전문가 선생님, 학회자격증 소지자들로 구성되어 있어 안심하고 방문해 볼 수 있으며, 비대면 ZOOM 화상상담 ‘스마일온’으로 센터 방문없이 집에서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심리상담 이후 헬로스마일 전용 앱 ‘마이 헬로스마일’로 전문가와 1:1 소통이 가능하여 체계적인 상담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스마일 캠페인 및 이벤트 참여방법의 자세한 내용은 헬로스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