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침구 전문 브랜드 엘레나하임이 신제품 ‘자장자장 낮잠이불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엘레나하임이 선보이는 ‘자장자장 낮잠이불’은 ‘침구 전문 브랜드가 만들면 낮잠이불도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지난 8년간 쌓아 온 침구류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심하게 신경 써 제작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아이들이 낯선 환경에서도 엄마의 품에서 잠드는 것처럼 포근함과 폭신함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패드와 최적화된 이불 두께감을 자랑한다”며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들보들한 모달코튼 소재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의 디자인은 엘레나하임 디자이너가 베스트셀러 도서인 ‘달러구트 꿈 백화점’의 4층 낮잠 코너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드로잉 한 것으로, 아이들의 낮잠이 즐겁고 신나는 여행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 

아울러 엘레나하임은 ‘자장자장 낮잠이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4일(금) 오후 12시, 육아 인플루언서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또한 해당 쇼핑라이브에서는 새롭게 출시되는 ‘꿈의 물결, 상상오브제’ 낮잠이불이 첫 공개될 예정이다.

엘레나하임 관계자는 “신제품 ‘자장자장 낮잠이불 시리즈’ 3종은 세탁 관리, 휴대까지 편리하도록 기획되어 맘카페 등 엄마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로 낮잠이불 구매를 위해 고민하는 문의 글에 엘레나하임 제품이 꼭 빠지지 않고 등장하고 있다. 낮잠이불세트 또한 ‘침구’이므로, 침구를 전문으로 디자인하고 제작해온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엘레나하임에서 만족도 높은 구매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레나하임은 4년 연속 브랜드 만족도 리빙(침구)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 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매장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리빙 브랜드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