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그룹 이하 한신산업개발(대표 이두호)이 큰 명절 설을 맞이하여 ‘2022 희망온돌 명절맞이 후원’ 캠페인을 추진 따뜻한 이웃사랑 쌀나눔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달 27일(목) ㈜한신그룹 임직원들의 손으로 양촌읍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소외, 취약계층 및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쌀 20kg 180포대와 쌀 10kg 20포대가 전달되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신그룹은 부동산 분양대행업을 전문으로 수행하는 기업이다. 사람과 신뢰를 중심으로 앞서나가는 종합 부동산 그룹 (주)한신그룹은 7개의 계열사를 두고 부동산 분양을 대행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현재 (주)한신그룹은 1군브랜드 건설사나 신탁사, 시행사들과 협력한 브랜드 분양 영역을 사업 영역으로 가지고 있다. 영역에 따라 향후 여러 지역 및 현장 마다 지역 내 어려운 불들을 위해 꾸준한 ‘착한기부’를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자사는 ‘사람이 먼저’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현재 부동산 시장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기 위해 이번 후원 봉사를 기점, 공식적인 기부 후원 봉사를 진행하려고 한다”며 “온정을 나누는 따뜻한 기부 문화가 업계에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