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및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무선 마우스 키보드 콤보 AG0401가 에이투에서는 1개월만에 완판을 기록했으며, 쿠팡 로켓배송, 11번가, 옥션 등에서 2월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이투 AG0401은 2.4Ghz 무선기술을 가진 무선 마우스/키보드로 블루투스가 아닌 전용리시버를 통해 사용이 가능한 무선 키보드/마우스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무선범위는 최대 10m까지 수신이 가능하며 전용리시버인 USB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설치되어 Plug&Play 방식으로 바로 사용 및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따. 

그러면서 "멘브레인 키방식을 채택해 사무실, 도서관, 카페 등에서도 소음 걱정없이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다. 키캡 역시 인쇄코팅처리가 되어 글자가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처리가 되었고, 블랙키캡에 옐로우 프린팅으로 높은 가시성을 가지고 있다."라며 "AG0401 무선마우스/키보드 세트는 스마트 절전 기술이 적용되어 미사용시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전환되며 배터리절약이 가능하며 클릭한번으로 재활성화되어 사용에 있어 편리함을 가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이투의 첫 무선키보드와 마우스로 완판을 알리게 되었다. 충분한 재고확보를 통해 품절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더욱 많은 분들께 AG0401 무선마우스와 키보드를 알리기 위하여 2월 특가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