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대표 윤석호, 이하 씨씨알)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모바일게임 ‘포트리스M’과 PC 온라인게임 ‘RF온라인’의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모바일 슈팅 게임 ‘포트리스M’은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설맞이 스페셜 대회를 통해 대회 상위 1천명의 유저 중, 추첨을 통한 1명에게 애플 아이패드 프로 11형을 선물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페셜 대회에서는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성장도에서 경쟁에 참여하므로 오로지 실력으로 승부를 가릴 수 있다. 해당 대회는 랭킹전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존에 비해 더욱 큰 승리 보상을 제공하고 상위 랭킹에 진입한 이용자에게는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설날 연휴 기간 동안 상자 오픈 시간과 오픈 비용이 감소하는 상자 부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시즌제로 진행되는 ‘배틀 코인 서버’를 오픈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RF온라인 오리지널(이하 RF온라인)’ 역시 설연휴를 기념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라며 "이용자는 설날 연휴 기간 동안 경험치를 2배로 주는 경험치 버닝 이벤트를 즐길 수 있고, 퀘스트 수행 후 기간제 버프 아이템인 떡국을 획득할 수 있는 떡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설날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패키지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씨씨알 이태훈 사업실장은 “씨씨알에서 서비스하는 2종 게임 ‘포트리스M’과 ‘RF온라인’이 설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게임 내에서도 설연휴 분위기를 느끼면서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재미있는 이벤트로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