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프린터 전문 기업 프리닉스㈜(대표 노광호)가 설연휴를 맞아 내달 2일까지 코닥 포토프린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설 연휴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코닥 포토프린터 공식 인스타계정 설날 이벤트 피드에 친구를 태그한 뒤 댓글로 덕담을 남기면 되며, 친구 태그의 개수는 제한이 없다."라며 "당첨자에게는 ▲1등(1명) 10만원, ▲2등(3명) 5만원, ▲3등 (5명) 3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은 1월28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당첨 결과 발표는 2월 3일 랜덤 추첨 후 당첨자에게 개별로 연락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프리닉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어른이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2022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코닥 포토프린터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닥포토프린터 공식몰 및 공식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며 "한편, 프리닉스㈜는 2005년에 설립되어,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진 출력 기술과 간편하고 직관적인 일체형 카트리지로 세계 21개국에 포토 프린터를 수출하고 있는 세계 속 강소 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미니샷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샷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