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지난해 전년도인 2020년 대비 전체 매출이 250% 이상 성장하는 수치를 기록하며, 이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작년 하반기 어뮤즈의 ‘듀 젤리 비건 쿠션’ 신제품이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선 입점하면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했다. 듀 젤리 비건 쿠션은 당시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를 계기로 어뮤즈는 2022년 2월 현재 전국 올리브영 600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어뮤즈는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1월 신제품인 ‘슈 벨벳’ 비건 틴트 제품을 포함해 듀 젤리 비건 쿠션 제품을 대상으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구성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2월 1일부터 약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한다."라며 "어뮤즈는 일본 MZ세대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며 일본 시장에서도 사랑받고 있다. 어뮤즈 듀 틴트는 일본 ‘큐텐’에서 베스트 셀러 위너로 선정되며 립 카테고리 부분 판매 1위에 올라 조기 품절되었으며, 라쿠텐에서도 듀 틴트가 립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또한 일본 버라이어티숍 오프라인 매장 입점이 전역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비건 뷰티에 관심이 커지고 있는 일본 시장에서 대표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뮤즈는 국내와 일본 시장에서의 큰 성공을 바탕으로 중국, 동남아시아, 미국 등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한편 어뮤즈는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위한 클린, 비건 뷰티에 어뮤즈만의 컬러를 더한 비건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 특히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은 제형부터 제조과정, 패키지까지 제품 제조 과정 전반을 까다롭게 검증하는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또한 어뮤즈는 지난해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를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