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우드가 설연휴를 앞두고 우드슬랩 전문 백화점을 출판단지에 오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우드슬랩 브랜드 ‘올우드’는 우드슬랩 원목의 직수입부터 판매까지 원스텝서비스로 진행하는 브랜드다. 파주 직영공장과 국내 최초의 우드슬랩 전문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직접 원목을 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출판단지에 2021년 하반기부터 1,500평 규모의 대형쇼룸을 기획 해 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오픈될 대형 전시장은 총 2층 건물로 오픈되며 1층 전체가 우드슬랩 전용관으로 세팅된다. 또한 2층에는 침대, 소파, 조명 등 다양한 국내 가구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이다."라며 "우드슬랩 쇼핑은 전국적으로 산재해 있어서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할 때 다소 피곤함이 있을 수 밖에 없었다. 이번에 독보적인 넓은 쇼룸으로 오픈 될 파주출판단지 이체쇼핑몰의 대형 전시장은 그런 부분을 해결해 줄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투명한 제작과정, 합리적인 정찰제를 통해 고객들의 구매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명확한 답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올우드는 원목산지와 직계약을 통해 국내 우드슬랩을 유통하고 있어 국내시장에 풀리지 않은 희귀한 원목과 대형 특수목을 구경 할 수 있다. 나무의 품질이 안정적이고 뛰어난 산지와 대량의 원목을 독점으로 계약 후 국내 단독 유통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