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악기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마련된 특가 행사장에서 디지털피아노 및 업라이트피아노의 할인 행사를 1월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신 해머 터치 목건반 디지털피아노와 업라이트피아노, 사일런트 피아노, 그랜드피아노 등 전국 최저가에 판매중이며 일부 행사 품목은 최대 50%까지 할인된다."라며 "삼익악기 본사와 롯데백화점이 꼼꼼하게 준비한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수도권 대부분의 경우 구입 1주일, 그리고 수도권 외의 지방 역시 열흘 이내로 디지털피아노 및 어쿠스틱피아노 배송이 완료되며, 본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사은 이벤트와 안전한 사후관리를 함께 적용 받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행사 상품으로는 해머터치 최신형 전자피아노 DP250, DP300과 최고급 목재건반 디지털피아노 DP500, 사일런트 장치가 장착된 삼익 업라이트 피아노 SU115DR, ES121DR, 가정용 베이비 그랜드피아노 등 악기들을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라며 "또한 이번 할인 행사를 이용하여 업라이트 및 디지털피아노 추천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가, 가장 빠른 배송 서비스와 함께 본사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백화점 상품권 등 여러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삼익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