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과 1,400만 팔로워 보유 글로벌 크리에이터 ‘종민오빠’의 틱톡 컬래버레이션 영상이 업로드 하루 만에 7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 영상의 조회 수 포함 시 2개 영상은 토탈 120만 뷰를 기록했는데 특히 이번 영상들은 광고 집행 없이 오가닉으로 달성한 기록이라 의미가 크다. 영상은 ‘TS트릴리온’과 ‘종민오빠’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TS트릴리온은 올해 ‘종민오빠’를 글로벌 모델로 발탁, 본격적인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활동을 시작했다. 숏폼 콘텐츠로 시작하여 추후 ‘TS샴푸’의 CM송을 이용한 글로벌 틱톡커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종민오빠’는 1,4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1세대 글로벌 틱톡 크리에이터다. 국내 최초로 1,000만 틱톡 팔로워 달성, 유쾌한 연기력과 일상 속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콘텐츠로 미국, 베트남, 일본, 태국 등 글로벌 틱톡 크리에이터로서의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 김수현 작가 드라마 ‘그래, 그런 거야’, ‘무자식 상팔자’ 등 브라운관에서 돋보이는 연기력을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시작한 ‘종민오빠’와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에 좋은 반응 보여주셔서 감사하다. 숏폼 콘텐츠 및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영상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