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이슈] 다꿈스쿨 나인해빗, 지난 22일 스타강사 김창옥 Big강의 진행
[행사이슈] 다꿈스쿨 나인해빗, 지난 22일 스타강사 김창옥 Big강의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기자
  • 승인 2022.01.28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자기계발 프로그램 나인해빗은 22일, ‘9Habit 스타강사 Big 강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김창옥아카데미 대표이자 소통 전문가인 ‘김창옥’ 대표를 강사로 초빙하였다. 온라인 줌(Zoom)으로 강연을 진행하였으며, 온라인과 현장 포함 나인해빗 회원 400명이 넘는 인원이 실시간 참여했다.

이날 김창옥 강사는 '멋진 2022년을 위한 행복한 소통'을 주제로 1시간가량의 강의를 진행했다. 특유의 유머감각과 화려한 말솜씨로 올바른 자기계발의 의미에 대한 즐거운 강의가 이어졌고, 회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김창옥 강사는 “자기계발하는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며, “누구나 자신의 때가 있는 법, 조급해하지 말고 자기 삶에 의미와 흥미를 발견해나가자”라고 전했다. 또한 “자신의 천직과 소명을 발견하는 사람이 진짜 성공한 사람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김창옥 강사는 “자신의 성장을 위해 모인 나인해빗 회원들을 만나 오늘 강의는 설렌다”라고 전하며, “교육은 결국 다양한 만남과 경험이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다, 삶을 다양하게 클릭하고 도전해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살아가자”라는 메시지를 끝으로 강의를 마무리했다.

강의에 함께한 나인해빗(9Habit) 회원(닉네임 착한소식)은 "너무 좋았다는 말밖에 드릴 수 없다. 다른 강의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진솔한 내용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회원(닉네임 그로우리치)는 "너무나 많은 인사이트를 얻은 강의였다. 앞으로도 나 자신을 사랑하고, 지금 상황에 행복감을 느끼면서 꾸준히 나아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한편 나인해빗은 ‘매일 하는 것이 나를 만든다’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월 4회 강의, 월 1회 독서모임, 매일 도전하는 습관 챌린지, 매월 1개 프로젝트를 정복하는 ‘삼공일 프로젝트’ 등 총 9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자기계발 올인원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특별히 김창옥, 박웅현, 김선미(하은맘) 등 스타강사의 강의를 매월 1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다꿈스쿨 청울림(유대열) 대표는 “2022년, 나인해빗 회원들이 함께 배우며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스타강사 Big강의를 기획했다. 스타강사들의 인사이트가 담긴 강의를 통해 각자의 인생을 바꾸는 자기 성장의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인해빗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정보 확인은 다꿈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