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슈] 디어스(dears), 호텔과 코리빙 시설 등을 통해 데이터 기반 리빙 솔루션 출시
[기업이슈] 디어스(dears), 호텔과 코리빙 시설 등을 통해 데이터 기반 리빙 솔루션 출시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1.2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어스(dears)가 호텔과 코리빙 시설 등을 통해 데이터 기반 리빙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의 정통적인 객실 운영 방식을 유지하며 고객 유입 확대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로 공간 가치를 더하는 것이 디어스의 호텔 운영 전략이다. 디어스 명동은 기존 아스토리아호텔 (이후 더블에이호텔로 개칭)을 전면 리모델링해 탄생한 공간이다. 이 곳은 디어스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전략이 더해지면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리빙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디어스의 공간 콘텐츠 및 커뮤니티 운영사인 스티븐스는 각 사이트에 맞는 데이터 분석 기반 커뮤니티 패키지를 개발, 도입했다. 지난 연말에는 ‘먼데이모닝마켓’과의 콜라보 다이닝을 선보여 연일 만석을 기록하며 신규 방문객 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뤄내기도 했다."라며 "또한 1월 25일부터는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조명하며 업사이클링&제로웨이스트를 테마로 한 팝업 프로젝트 ‘PAUSE!’가 진행 중이다. 디어스 명동 커뮤니티 라운지 공간을 통해 업사이클링 설치 미술가 김은하부터 플라스틱 베이커리, 희 작가, 김봉수 셰프 등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업사이클링과 제로웨이스트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와 전시, 다이닝 등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티븐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고객이 반응하는 콘텐츠가 무엇인지 데이터화하여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보다 넓은 연령대의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콘텐츠 제공자로서 호텔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목표다. 디어스는 올해 판교 이후 수도권 내 다음 코리빙 지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라고 덧붙엿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