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 삼첩분식이 27일 저녁 6시,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삼첩분식 배민상품권을 총 5천원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프로모션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라이브 방송은 27일 오늘, 저녁 6시부터 1시간 동안 배민 앱 내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삼첩분식은 이번 라이브에서 1만 5천원 상품권을 5천원 할인한 1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특히 메뉴가 정해진 제품 상품권이 아닌 금액 상품권 판매를 통해, 소비자가 먹고 싶은 메뉴를 다양하게 고를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하여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채팅창 댓글로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희귀템’이라 불리는 나이키 덩크 스니커즈를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삼첩분식은 매번 풍성한 할인과 경품 이벤트뿐만 아니라 방송 콘텐츠 역시 다채롭게 구성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번 방송 역시 놀이공원을 테마로 삼첩분식의 다양한 메뉴를 ‘삼첩랜드’로 구성, 즐겁고 활기찬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2022년 새해 첫 방송인만큼, 고객님들께 선물 같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 설연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삼첩분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