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GC(Glenn College) 한국지사 온라인 테솔 교육기관인 '단기테솔'에서 수강생들의 6주 원패스를 위해 '합격 완성반+TESOL 입문 특강(기초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기관은 합격 완성반을 통해 시간 여유가 부족하거나 영어로 진행되는 테솔 강의가 어렵다고 느껴지는 수강생들에게 1년 예습 기간 및 예습 자료와 함께 시험 준비 기간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예습 기간에는 유사한 난이도의 테솔 기출문제를 풀어보며 TESOL 시험에 미리 대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함께 제공되는 한국어 무료 특강은 캐나다 원어민 본 수업 전 개념정리 및 이해를 돕는 단계로 영어강사 ‘조이쌤’이 맡아 수업을 이끌어가며, 실제 캐나다 TESOL 수업에서 진행되는 모든 20 Lesson에 대한 영어 수업을 각 파트별로 구분하여 실제 강의와 연결할 수 있는 강좌로 이루어져 있다."라며 "이어 본 수업은 캐나다 Head teacher Allan이 모든 강의를 맡아서 진행하고 있으며 '현장 실무 교수법'으로 모든 수강 과정은  Allan Teacher의 1:1 첨삭 지도와 함께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캐나다 정부 PTIB에 테솔 프로그램이 정식으로 등록 되어 있는 Glenn College(Global College) 한국 교육기관으로 정규 테솔(TESOL) 과정을 국내에서 6주 단기로 운영 하고 있는 온라인 테솔 과정이며, 과정 수료 후 캐나다 Glenn College 대학교의 검증된 테솔 Diploma 자격증이 발급되고 있다. 또한, PCTIA, EQA 등 캐나다 B.C 주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공신력 있는 기관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외 해당 기관에서는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국내&해외 취업을 위해 90가지 이상의 취업 자격증(방과후지도사/영어동화구연지도사 등)과 국내,해외 취업 시 인정받을 수 있는 국제영어강사검증서(GETQA) 발급 지원, 글로벌 21을 통한 제2 외국어 수강권 등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