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는 신제품 ‘섀도우 팔레트 11 초콜릿 퍼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7일 데이지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초콜릿 퍼지 섀도우 팔레트’ 출시 기념 20% 할인 및 선착순 총알 브러쉬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되었다.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은 초콜릿 퍼지 섀도우 팔레트는 출시 4시간 만에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증정품이 전량 소진된 것은 물론, 이어 3일 만에 팔레트 초도 발주 물량이 전량 판매되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일본에서도 동시 런칭하여 큐텐몰 전체 카테고리 1위에 랭크되기도 했으며, 일본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많은 제품 입고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올 해 데이지크 첫 신상 제품인 ‘초콜릿 퍼지 섀도우 팔레트’는 다채로운 초콜릿 브라운 쉐이드에 3가지의 텍스처로 구성된 9구 팔레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번 신제품은 다가오는 2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외관뿐 아니라 실제 초콜릿 퍼지처럼 쫀쫀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의 섀도우를 선보여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2022년 첫 신제품부터 소비자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매 시즌 모든 방면에서 차별화된 좋은 제품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현재 초콜릿 퍼지 섀도우 팔레트는 데이지크 공식 온라인몰에서 예약 판매 진행 중으로 2월 28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예약 판매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데이지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