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회장 이의범)가 ‘SG골프 치고 말리부 타고’ 이벤트의 최종 우승자를 만나 경품을 증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SG골프 치고 말리부 타고’의 최종 우승자는 홀인원을 3번 기록 및 이벤트 누적 마일리지 52,178를 획득한 김기태씨다. 이에 SG골프 이의범 회장은 김기태 씨에게 1등 상품인 말리부 승용차를 증정하며, 남다른 골프에 대한 열정을 응원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작년 한해 동안 SG골프를 이용해 준 회원들에게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회원들이 SG골프를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과 같은 대규모 경품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한편 ‘SG골프 치고 말리부 타고’ 이벤트는 SG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국 SG골프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고, 스크린게임에 참여해 획득한 마일리지의 누적순위에 따라 1위 말리부 자동차, 2위 셀린턴 헤어 알파레이 프리미엄 3위 보그너 캐디백 세트 등 10위까지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이벤트에서는 18홀 라운드 완주만해도 5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홀인원, 버디, 파 등 스코어 달성 시 최소 1마일리지부터 최대 3,000 마일리지까지 적립 받게 된다. 마일리지 이벤트 ‘SG골프 치고 말리부 타고’의 당첨자 명단은 SG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