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장영란 SNS

성분제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는 명품대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홍보를 위해 장영란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명품플렉스 인증샷을 게재했다."라며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성분에디터는 28일 정오부터 2월 10일 자정까지 설 프로모션(이하 설날 전품목 반값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설 행사에는 전품목을 반값에 판매하며 추가 할인이 적용 가능한 복주머니 쿠폰이 발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명절 특별 구성 세트, 재구매율 높은 베스트 매니아 세트를 최대 70%에 판매한다. 세트 상품 구매 시 성분에디터 쇼핑백과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실 결제 구매 금액 3만원 당 응모권 1장씩을 발급하며, 응모 페이지에서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은 온라인 공정 추첨 시스템인 ‘유니피커’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구매 고객을 위해 추가 할인이 가능한 금액대별 복주머니 쿠폰과 대왕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라며 “설날을 맞이해 이번 행사는 할인 이외에도 복주머니 쿠폰, 사은품, 명품 이벤트 등을 더 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설 프로모션 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고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성분에디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