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1월 27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식당 건물서 화재 발생... 외벽 태우고 30분 만에 진화 – 대구광역시

27일 대구 달서구 월성동 한 1층짜리 식당 건물에서 오전 7시 48분께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했다.

이번 화재는 건물 외벽 등 365㎡를 태우고 30여 분 만에 진화됐고,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한편 경찰과 소방당국은 화재 원인과 정확한 재산 피해 규모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2. 14층 아파트에서 화재 발생... 주민들 대피하고 1명 중상 – 경남 창원시

27일 경남 창원시 진해구 청안동 14층짜리 아파트 13층에서 오전 4시 19분께 화재가 발생했다.

이번 화재로 20대 거주자 1명이 중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비상경보가 작동하면서 주민 74명이 대피하기도 했다.

한편 소방 당국은 거실에서 발화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