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 말 국내에 런칭한 싱가폴 마사지건 브랜드인 하이드라건은 남녀노소부터 운동선수들까지 사용 가능한 다양한 마사지 강도를 갖추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플라스틱이 아닌 우주 항공등급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견고하다는 점과 특허받은 SmoothDrive™ 모터 기술을 사용해 진동이 부드럽다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에 본사가 있는 외국 브랜드이기 때문에 18개월 품질 보장을 해주고 30일 무료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확실한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 해준다. 

관계자는 “하이드라건은 분당 최대 3,200개의 펄스를 발생시키는 고출력 모터가 내장되어 있고, 6가지 속도 설정으로 가벼운 마사지부터 운동 후 완화를 위한 강렬한 마사지까지 남녀노소 모든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파나소닉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최대 8시간의 배터리 수명(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정사이즈의 마사지건의 최대 2배)을 자랑하며 1.04kg의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회복을 위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드라건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 이마트몰, 쿠팡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제품경험을 주기 위해 30일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