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강인)’가 14일(토), 오후 2시 미아동 본교 캠퍼스에서 오프라인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입시설명회는 평소 학생들이 사이버대학에 대해 가졌던 궁금한 사항들을 캠퍼스에 방문해 직접 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사이버대학교 진학을 고민하는 지원자 본인은 물론, 부모님, 주변 지인들도 함께 참석할 수 있으며, 입학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절차만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학교소개 ▲학사안내 ▲질의응답 ▲캠퍼스투어 ▲콘텐츠 제작 현장 투어 ▲입학 및 진로상담 등 학교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학교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캠퍼스투어를 통해 본교 시설을 직접 이용해볼 수 있다.

 

또한 지원학과 전임교수진과 면대면 상담을 통해 입학과 학업 및 진로계획에 대한 심도 있는 조언을 구할 수도 있다. 다년간 각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해온 교수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학생들이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함께 고민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사이버대학 이완형 입학처장은 “사이버대 특성상 직접적 경험 없이 궁금한 사항을 모두 해소하기는 어렵다. 직접 학교에서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입학 준비에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학교생활에 이해하고 보다 빠르게 적응 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입시설명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2월 16일(월)까지 2015학년도 전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신입학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고, 편입학은 학년별 학력자격만 충족하면 누구나 무료로 지원 할 수 있다. 모집계열은 ▶인문계열 - 심리상담학부(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사회복지학부(사회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사회계열 - 사회과학부(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경상학부(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IT∙예술계열 - IT디자인학부(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문화콘텐츠공학과), 문화예술학부(문화예술경영학과, 음악학과(피아노전공)) 등 총 3개 계열 19개 학과 및 전공이다.

서울사이버대학은 사이버대 최초로 1년 4학기제를 도입해 학생의 졸업 계획에 따라 맞춤 학기 이수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직장인, 전업주부, 개인사업자, 농어촌거주자, 특성화고교(전문계고)졸업자, 전문대 졸업자에게는 1년간 20%의 학비감면 혜택(입학 후 연속 2개 일반학기, 첫 학기 성적이 3.0 이상인 경우)과 더불어 공인외국어시험 성적에 따라 수업료의 50%의 학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장학 제도를 마련해 재학생들의 학습을 지원해주고 있다.

입학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http://apply.iscu.ac.kr) 및 전화(02-944-5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