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페스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9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즈워크 장난감 3종 ▲풉백 파우치 2종 ▲방석 2종 ▲칫솔살균기 ▲인형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이며, 페스룸의 반려동물 용품 제조 노하우와 위글위글 특유의 디자인 감성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 유니크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입장에서 생각한 기능적인 장점도 확인할 수 있다.

페스룸은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오더 기간 내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32%까지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만원 이상부터 10만원 이상까지 구매 금액별로 위글위글 제품을 랜덤 증정한다.

프리오더 기간은 2월 6일까지며, 2월 7일부터 제품을 순차 발송할 예정이다.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페스룸 관계자는 "반려동물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인 페스룸의 대외적인 첫 콜라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며 "이번 콜라보에서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만족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제품 및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페스룸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