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의 먹을거리를 양손 가득 무겁게 들고 집 앞에 도착한 주부 A 씨는 키패드 비밀번호를 입력하기 위해 애쓰지만 짐을 들고 문을 열기란 쉽지 않아 매번 몇 번의 오류를 경험한다. 

반면, 앞집 주부 B 씨는 키패드를 누르기 위해 뚜껑을 들어 올리거나 번호를 누르지도 않고, 손잡이를 돌리지도 않은 채, 쉽고 빠르게 문을 연 그녀는 A 씨에게 아이리시스의 ‘얼굴인식’ 스마트 도어락을 소개했다. 

아이리시스 얼굴인식 도어락은 최대 100명의 얼굴을 저장하여 1m 거리에서도 저장된 생체 바이오 인식을 통해 문을 빠르고 정확하게 열 수 있는 최첨단 디지털 도어락이다. 도어락에 직접 얼굴을 찍어 인식하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나 일반 사진은 인식하지 못하여 안전하고, 어두운 곳에서도 정확하게 인식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졌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오는 2월 1일 수요일, 오전 11시 36분 시작하여 60분간 진행되는 SK스토어 홈쇼핑 방송에서는 아이리시스 얼굴인식 도어락 런칭 방송을 기념하여 자사몰 정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도어락을 구매 가능하며, 홈쇼핑 구매 고객에 한해 무료로 제품 설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연일 홈쇼핑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아이리시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리시스의 얼굴인식 도어락은 편리하고 안전할 뿐만 아니라 ▲침입탐지 및 장난 방지 기능으로 미인가자의 접근 시 사진을 찍어 집주인에게 전송”하고 “▲간편한 손바닥인식으로 마스크 내림없이 개폐가 가능하며 ▲고온 감지 센서 기능으로 화재 알림 ▲블루투스 모듈 추가 옵션 시 원격으로 문 개폐와 구성원 출입이력확인 등 편리한 기능을 탑재”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는 2월 1일 SK스토아 런칭 방송을 기념하여 아이리시스와 SK스토아는 ‘아이리시스 도어락’ 소문내기 이벤트와 미리구매 이벤트 진행을 위한 푸짐한 경품을 준비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