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에 진행된 서울어워드에서 힐러랩의 대표상품 울트라본드 극손상헤어팩이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서울어워드는 sba 국제유통센터의 주요산업으로, 국내 기업이 생산한 제품을 엄격한 심사를 통하여 선정된 제품을 대상으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지정하고 이를 통해 국내 및 해외판로를 개척하고 다양한 홍보 프로모션을 통한 제품 판매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울트라본드 극손상헤어팩은 현대인들의 각종 화학적 시술(펌, 염색, 스트레이트, 매직 등)이나 물리적인 요인으로 손상된 극손상 모발을 가진 고객님들에게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전했다. 특히 손상 모, 탈색 모를 가진 고객님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울트라본드 극손상헤어팩의 기본 핵심 원료는 한국에서 개발하고 ㈜에스투제약에서 시장 테스트를 통하여 연구 개발한 물질로 손상된 모발에 시스틴(시스테인) 결합을 적용해 모발복구에 도움을 주는 물질로 일본에서 특허를 획득하였다. 

또한 독일의 프뢰쯔시온스메드엑스페르테 연구소에서 모발 비교 테스트를 실험한 결과 인장강도 증가, 모발의 큐티클층 복구, 단백질 함량이 증가 된다는 실험 결과가 나왔다. 

㈜에스투제약은 수출 마케팅 계획으로 인도네시아 ‘BPOM’을 등록 신청해 놓은 상태다. 인도네시아는 세계 4위의 인구 대국으로 전 세계에서 수많은 제품들의 경제국이기도 하다. 그러다 보니 인도네시아 정부는 인체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이들 품목에 대해 수입하기 전에 ’BPOM’(인도네시아 식약청)인증을 받도록 하고 있다. 

베트남에서는 인플루언서를 통하여 라이브 방송으로 제품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중국에서는 왕홍, 타오바이 등을 통해서 홍보 활동을 준비중이며 중국내 당사 전문 에이전트 3개 확보(상해, 광저우, 베이징)지역별 에이전트 확보 중이며 중국 수출 100만불 달성을 목표를 세우고 있다. 또 그 외 제품으로 헤어에센스, 헤어샴푸, 트리트먼트, 기능성화장품, 펌제 등도 수출 계획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