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30년 전통을 가진 대입 기숙학원 ‘청솔기숙학원 본원’ 사관 전문반이 오는 2월 12일 사관정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청솔기숙학원 사관정규반은 20명 소수정예 복수 담임제로 운영되며, 질문 전담강사에 의한 효율적인 질의응답, 사관반을 위한 국, 영, 수 기출문제 특강, 수능 파이널 EBS 전과목 특강이 진행된다.

주간에는 국, 영, 수를 집중적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오후 3시부터는 청솔 자체 교재로 그 날 배운 단원의 내용을 보충 및 복습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수학은 상, 중, 하 교재(work book)로 나눠져 있어, 세분화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관반은 자율학습실이 독립돼 있어, 학생들은 서로 정보를 교환할 뿐만 아니라 자체 경쟁력을 통해 동기부여를 받을 수 있다.

 

청솔기숙학원의 관계자는 “2015학년도에는 육사, 공사, 해사를 고루 합격시켰으며, 사관전문 강사를 보충해서 진도의 속도를 조절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사관정규반은 탄탄한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재원생 전원을 합격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커리큘럼 외에도 청솔 사관전문관이 기타 재수기숙학원들 사이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었던 데에는 쾌적한 학습 환경이 한 몫 하고 있다, 학생들이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휴식공간과 300평 규모의 실내체육시설, 적정한 영양공급을 위한 직영식당 운영, 숙면을 위한 2인 1실과 난방시설, 무료세탁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있다.

이 외에도 학부모들이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자녀의 생활을 실시간 동영상으로 보고, 자녀의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췄다. 담임선생님과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여 학부모와 담임 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서로 협력해 학생이 원하는 사관학교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함께 숙식을 하는 사관전문 강사는 비법노트를 전수해주고, 전문 컨설턴트, 심야 자율학습, 무료특강, 1:1 첨삭 및 클리닉 학습을 도와 성공적인 사관학교 진학으로 이끈다.

현재 청솔기숙학원은 사관정규반을 모집 중이며 정시 모집 예비후보로 대기하다가 합격한 결원생 등록을 받고 있다. 사관정규반은 개별 상담 후 수시로 입학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청솔기숙학원 본원 사관 전문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