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은 오는 명품 등을 찜이나 공유하면 참여 가능한 ‘캐치리스트 이벤트’를 2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캐치패션에서 올 한 해 갖고 싶은 명품에 하트(찜)를 눌러 위시리스트에 담은 후, 해당 화면을 캡처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고 캐치패션 공식 인스타그램을 태그하면 된다. 개수는 제한이 없다.
 
당첨자에게는 1등(1명) 최대 200만원, 2등(2명) 최대 50만원, 3등(3명)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품을 설 선물로 제공한다. 결과 발표는 2월 9일 랜덤 추첨 후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치패션 모바일 앱, 웹사이트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포스팅을 참고하면 된다.

캐치패션이 올 들어(1/1~1/24) 가장 많이 찜한 ‘위시 리스트’ 상품을 분석한 결과, 여성은 구찌 오피디아 미니 GG 슈프림 캔버스 숄더백, 프라다 클레오 레더 숄더백, 이자벨 마랑 버킷 모자 등으로 나타났다. 

남성은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가죽 카드홀더, 프라다 트라이앵글 로고 메신저백, 알렉산더 맥퀸 데크 캔버스&스웨이드 스니커즈 등을 가장 많이 찜했다.
 
셀프 선물이 고민이라면, 캐치패션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에서 테마별 상품을 큐레이션한 ‘나를 위한 합리적인 플렉스’, 검은 호랑이 해의 기운을 담은 ‘다이내믹 블랙 아이템’ 등 ‘캐치 나우’ 포스팅을 참고할 수 있다.
 
이외 새해맞이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내달 6일까지 설날 맞이 ‘LUNAR NEW YEAR SALE(루나 뉴이어 세일)’을 펼친다.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 인기 상품부터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까지 다양하다.
 
1월 카드사 제휴 혜택을 적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다. KB 국민카드, KB국민 비자 프리미엄카드, 비자 프리미엄카드 등을 통해 즉시할인 및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치패션을 경유하고 파트너사 채널로 이동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나 간편하게 인앱결제가 가능한 ‘캐치구매’ 등에 따라 혜택은 달라진다.
 
캐치패션 ‘친구 초대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 1회당 각각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매달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며, 가입한 친구가 첫 구매를 할 경우 일정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는 “설 시즌을 맞아 자신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서프라이즈 선물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100% 공식 럭셔리 제품을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공식 파트너사와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