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 및 제과기능사 등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맘보교육그룹(대표 전성재)의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이 지난 19일, 한국인기브랜드대상 ‘바리스타 제과제빵 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한국인기브랜드대상 두 번째 수상으로,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의 맘보교육그룹은 바리스타와 제과기능사 등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이들을 위하여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기능사자격증(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입시(국내외 대회 및 국제대회 등) ▲카페창업(1:1 맞춤 컨설팅, 창업 세미나) ▲스킬업 과정(베이킹 원데이, 카페디저트) 등이 있고 다양한 클래스를 통해 수강생들이 자신의 목표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는 남다른 전략과 운영 방식으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여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에게 주어지고 있는 ‘한국인기브랜드대상’에 적절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년 연속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맘보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의 전성재 대표는 “앞으로도 많은 수강생들이 유의미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대체 불가한 엄마의 마음을 담아 진정성 있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맘보아카데미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지점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