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진흥원(SBA) 슈퍼루키 기업 주식회사 ㈜애니작, 주식회사 연, 주식회사 후스구스’ 3사가 모여 간편식품 브랜드 ‘루크네 비밀주방’을 런칭하고 간편식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애니작의 시간여행자루크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하여, 독일 수제 함박 스테이크를 그대로 재현한 ‘루크네 비밀주방 함박스테이크’와 인도 정통 커리의 맛을 살린 ‘루크네 비밀주방 치킨카레’로 루크네 비밀주방은 세계 다양한 식문화를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해외여행을 느낄 수 있는 HMR(가정간편식) 상품을 출시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루크네 비밀주방 함박 스테이크’는 원가 절감을 위한 닭고기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돼지고기와 소고기만을 사용하였다. 또 스테이크의 육즙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몰드 방식이 아닌 다른 강도의 세가지 롤러를 사용하여 다진고기의 부드러움과 살아있는 고기입자의 식감과 풍미를 모두 느낄 수 있다."라며 "또 독일 함박 스테이크에 걸맞게 두툼한 두께와 큰 사이즈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함께 제공되는 깊고 진한 데미그라스 소스와 잘 어우러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루크네 비밀주방 치킨카레’는 인도 정통 카레의 맛을 재연하였다. 사골엑기스와 흑후추, 천연 향신료, 토마토페이스트 등을 넣어 특유의 진하고 이국적인 커리 맛을 완성시켰다. 오븐에 구운 닭고기를 넣어 다른 추가재료 없이도 간편하게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루크네 비밀주방 마케팅 총괄사 후스구스는 “시간여행자 루크는 해외 20개국에 수출중인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순수 창작물 애니메이션 ‘시간여행자 루크’의 중인공인 루크의 가치관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인 만큼 제품을 공들여 제대로 만들었다”며 “소비자의 높은 평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출시와 함께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