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몰’ 운영사 텐핑(Tenping)의 자체개발(PB)상품 ‘UUU 유근피 비누(유유유 비누)’가 세명대학교 화장품임상연구지원센터가 실시한 임상시험에서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인증됐다고 25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 18만 개 및 1만 개 이상의 구매후기를 기록한 UUU 유근피 비누는 한방 약초 유근피(느릅나무뿌리껍질)를 벗긴 뒤 말려서 만든 천연 수제비누라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이어 자연유래 성분과 최고급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 후 오랜 시간 숙성하여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사진 : 텐핑 ‘UUU 유근피 비누’

회사 관계자는 “이번 임상시험에서 유근피 비누는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와 ‘일차 자극 안전성 평가’를 통과했다”며 “또한 UUU 유근피 비누 사용 전후의 피부 상태를 비교한 결과, 제품 사용 2주 만에 12.6%의 피지가 감소하고 4주 뒤에는 16.6%의 피지가 감소되는 효과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UUU 유근피 비누는 ‘일차 자극 안전성 평가’에서 무자극 제품군으로 판정받았다고 전했다.

텐핑 고준성 대표는 “이번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유근피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텐핑이 직접 운영 중인 UUU몰은 VIP 회원 서비스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판매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줄였다. UUU몰 VIP 회원은 주변 쇼핑친구에게 본인의 비밀할인 혜택을 나눠줄 수 있으며, 쇼핑친구가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 캐시를 함께 지급받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