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두드림 독학재수학원이 일관된 학습 습관을 기르며 꾸준하게 관리받기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2023학년도 재수/N수생 독학정규반을 오픈하여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2023학년도 재수/N수생 독학정규반은 철저한 출결체크와 원장이 직접 일일학습 플랜을 점검하고, 인강 및 월간 진도관리를 주 1회 상담을 통해 관리한다고 전했다. 

송파 두드림 독학정규반은 학생과의 상담을 통해 개인별 맞춤 학습플랜을 세우며 일일 영단어, 국영수 주간 테스트를 진행하며, 그중 수학의 경우 학생 개인별 맞춤 문제를 제공한다. 이감 간쓸개, 한수모의고사, 현우진 킬링캠프 등 다양한 학습콘텐츠도 갖추고 있다.

철저한 출결관리, 학습관리, 주기적인 테스트와 다양한 학습 콘텐츠가 제공되며, 전국 모의고사를 통해 학생의 취약한점을 파악하고, 과목별로 입시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선생님들이 학원 내 상주하고 있어 질의응답은 물론 학습멘토가 되어 준다.

송파 두드림 독학재수학원 관계자는 “재수를 생각하는 학생이라면 기초부터 반복학습을 통해 철저히 다지며, 본인의 약점을 냉정하게 파악하여 실행하는 게 우선이며 조기에 수능에 대비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송파 두드림 독학재수학원의 독학정규반에 대한 자세한 상담 및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